7d17bdc28a89c7dfba2422c2_560x372

아시아재단, 샌프란시스코에서 반기문 제 8대 사무총장에게 창린 티엔 지도자상 수여

2018년 9월 11일

샌프란시스코, 미국

아시아재단은 9월 11일 샌프란시스코에서 반기문 제 8대 UN 사무총장의 국제 개발 리더십을 인정해 창린 티엔 지도자상(Distinguished Leadership Award)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시드니 코하라(Sydnie Kohara)가 “리더십의 선두주자: 아시아의 리더와 미래의 리더” 프로그램의 사회를 맡게 됩니다. 뛰어난 리더십을 매년 축하하는 이 행사에서는 미래의 리더가 될 주역들인 아시아재단의 개발 펠로우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부를 두고 있는 아시아재단은 아시아의 리더들이 세계의 주요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제 NGO입니다.

 

 

자선, 기업, 외교 분야의 리더들이 참석하며 리더십 수상자의 특별 연설과 함께 시상 만찬이 있을 예정입니다. 아시아재단은 아시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개인, 조직, 정책입안자들과 함께 아시아가 직면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 문제들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역할로 오랫동안 인정받아 왔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시아의 미래를 위한 창린 티엔 리더십 프로그램과 아시아재단 개발 펠로우 프로그램이 집중 조명될 예정입니다.

 

 

리더십상 수상자는 창린 티엔 박사와 아시아재단과 같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기여를 가장 잘 실현하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리더에게 수여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아시아재단의 이사장이자 미국 버클리 캘리포니아대학의 총장이었으며 과학, 고등교육, 미국-아시아 관계에 대한 업적으로 널리 칭송 받는 티엔 박사를 기립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개발 및 성장에 중요한 지식과 관점을 아시아의 시니어 리더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반기문 제 8대 사무총장의 수상소감은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