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성기업가들의 판로개척 지원과 디지털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리바이탈 코칭’ 프로그램 실시

작성일October 15, 2021

조회수115

 

 

 

 

 

아시아재단은 6월 19일부터 9월 9일의 일정으로 경기도 여성기업가들의 판로개척 지원과 디지털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리바이탈 코칭’ 프로그램을 실시했습니다. 마케팅, 브랜딩, 판로개척 전문가로 꾸려진 3명의 킨스데이 코치진 (킨스데이 신현정 대표, 아지앙스코리아 김보선 대표, 리빙디 현유리 대표)과 함께 실시한 본 프로그램에는 12명의 경기도 여성기업가 (가죽공방 레더케이, ㈜ 광진기업, 디어멘틱, 민팩토리, 솔레마망, 시속삼십킬로미터, ㈜ 유리코스, 처트니 프로젝트, 토프, , 티아, 퍼스나인이 참가했습니다.

 

참가 여성기업가들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ESG, 브랜딩 전략, 판로개척에 대한 공통 교육 및 디지털 마케팅 맞춤형 그룹 코칭, IR 작성과 판로개척 KPI 세팅을 위한 1:1 코칭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비전 및 ESG 방향성 설정, 마케팅 전략 구체화, 바이어 미팅을 비롯한 판로 개척, 기업 방문과 같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참가 기업 중 가죽공방 레더케이는 홈페이지 구축 및 SNS 채널 컨텐츠 강화, Frip 입점 등 판로 확대로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즉각적으로 보여주기도 했고, 솔레마망도 코칭을 통해 자사 홈페이지의 매출이 2.5배 증대되었습니다.

 

또한, 민팩토리는 브랜드 개발 단계에서 코칭을 받았던 제품을 특허청 주최, 한국 여성발명협회 주관의 2021 세계여성발명대회에 출품하여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아시아재단, 킨스데이 코치진을 비롯하여 본 프로그램의 협력기관이었던 경기도일자리재단이 함께 자리한 마무리 세션에서 참가자들은 “코치님들이 오롯이 나만을 위한 코칭을 해주었다” “제가 받았던 코칭 중에 가장 탁월했고 실질적이었고 마음에 와닿는 코칭이었다” “우리 기업의 방향성과 가치를 생각해보고 자신감도 갖게 됐다”고 언급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습니다.

 

 

 

go top